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 데이터로밍, 스타벅스 기프티쇼와 면세점 상품권도 같이 챙겨가세요~
    Life & Photo 2016. 8. 21. 02:34

    여름 휴가들 많이 가셨나요?


    전에 말씀드렸던 대로 저는 이번에 딸과의 북유럽 여행을 하고 며칠 전에 귀국했답니다 ^^ 어느덧 훌쩍 커버린 딸과 단둘이 하는 여행이라 상당히 특별했는데요. 4개국을 여행하면서 어찌나 많이 걸었는지, 볼살이 제법 빠졌네요 ^^


    그런저런 여행 이야기들은 앞으로 블로그에 종종 올리면서 재밌었던 기억을 정리해보도록 하곘습니다.

     





    아, 요즘 해외여행을 준비하다보면 반드시 신경쓰는 것들이 있죠. 바로 데이터 로밍과 여행자보험입니다. 이번에 그런 것들을 준비하다보니 여러분들도 빼먹으면 안될 그런 혜택들도 있어서 간단히 알려드리려구요 ^^


    해외에서 구글지도를 비롯해 여행에 필수품이 되버린 앱들이 많다보니 무선 데이터 사용은 필수가 되버렸죠. 이번에도 종일 쓸 수 있는 그런 데이터로밍 상품을 신청해서 나갔는데요. 이번에 준비해서 나간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상품을 가입하다보니 꼭 아셔야 할 혜택들이 있더군요.


    이달 8월말까지 이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상품을 신청하고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아래 선물들 꼭 챙겨가세요.




    일단 위 대상에 해당되는 분들은 스타벅스 기프티쇼 2장과 신라 면세점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만원이 넘는 현금과 마찬가지인 선물들이니 아주 짭짤하죠 ^^


    이벤트 안내와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에 대한 안내는 이곳을 참고하세요

    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413


    저 선물로 끝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공항가서 챙기실 것이 또 있어요 ^^





    이건 보조배터리나 방수팩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선물인데요. 이건 온라인으로 자동으로 주는 게 아니니 공항 로밍센터에서 챙기셔야 해요 ^^


    물론 저도 챙겼죠




    인천공항에 있는 로밍센터입니다.

    여기 가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에 가입된 거 확인하고 달라고 하면 줍니다.


    저는 보조배터리 선택 !





    보조 배터리는 이렇게 생긴 녀석을 줍니다. 

    용량은 2,800mAh 로 그리 크진 않지만 여행중 걷는데 보조배터리가 너무 무거운 것도 좋지 않기에 한번 정도 충전할 녀석으로 가지고 다니기엔 적당했습니다.


    게다가 아이폰용 젠더까지 같이 들어가 있는 녀석이라 아이폰 사용자들도 반가워할 녀석입니다.





    출발하는 비행기에서부터 잘 충전하고 다녀왔습니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에 가입하고 여행 가시는 분들은 이 푸짐한 상품들 꼭 챙겨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여행자보험... 딸과의 여행이기에 무엇보다도 중요했던 안전때문에 여행자보험을 따로 가입했는데요. 귀찮게 여기저기 전화하거나 뭐 할 필요 없이 그냥 휴대폰으로 바로 가입할 수 있는 여행자보험을 kt가 제공하고 있더군요.




    현대해상과의 제휴로 제공하는 상품이구요, 휴대폰으로 http://www.mobileinsurance.co.kr 로 접속하면 쉽게 가입이 됩니다.

    여행자보험료도 비교해보니 괜찮더라구요.



    이것 역시 스타벅스 선물이 따라가니 놓치지 마시구요 ^^



    사실 나중에 또 블로그에 말씀드리겠지만 이번 여행에서 제 휴대폰을 도난당한 사건이 생겨서... 이 여행자보험 덕을 좀 봐야 할 일이 생겼어요. 이렇게 여행자보험에 들고 가길 잘한 거겠죠.


    암튼 해외여행 준비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희망하는 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반응형
Copyright by br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