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 & Events

[소소한 댓글 콘테스트] 여러분이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기준은?

댓글 콘테스트는 마감합니다.
성원에 감사드리구요 ^^ 여러분들의 소중한 댓글 꼼꼼히 읽고 제가 공감 많이 가는 댓글로 심사 숙고 해서 당첨자를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결과는 오늘(11/29) 내로 발표할께요 (제가 다 떨린다는...ㅎ)



며칠전에 한 세미나에서 'SMART'의 의미에 대한 강연(?)을 했었어요

스마트폰을 비롯해 쏟아져 나오는 스마트 기기들에 대한 제 평소 생각을 좀 정리했었는데요


광고나 마케팅에서 제조사들이 얘기하는 스마트와 제가 생각하는 스마트와의 개념이 꽤 괴리가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기에 그 부분에 대한 견해와 함께 앞으로 기대하는 스마트의 방향에 대해서도 개인적인 생각을 청중분들과 공유했었습니다. 강연 시간이 좀더 허락되었다면 보다 상세하게 얘기를 나눌 수 있었을텐데 시간이 짧아 그렇지 못한 것이 못내 아쉽더군요


스마트폰이 제법 '대중화'되었다고 판단된 지도 몇년 지난 느낌이죠?

몇차례 스마트폰을 경험하셨을텐데요, 여러분들이 지금에 와서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기준은 어떤 것인가요?


여러분들의 의견도 들어볼 겸 제 블로그에서 단독 이벤트를 열어 봅니다.


[댓글 콘테스트] 여러분이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기준은?


콘테스트 참여 방법 : 이 포스팅에 댓글로 여러분의 스마트폰 선택 기준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참여 자격 : 20세 이상 성인남녀 누구나 가능 ^^


콘테스트 기간 : 11.19 (월) ~ 11.28 (수)


당첨자 발표 : 11.29 (목) 에 제 블로그를 통해 공지


콘테스트 경품 : 블랙베리 볼드 9900 1대

(단, 블랙베리 9900은 지정된 딜러를 통해 개통이 되며 최소 1년은 사용하셔야 합니다 ^^)


그냥 하면 썰렁해서 소소한 경품 하나 걸었습니다 ^^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