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 & Events

[댓글 콘테스트 당첨자 발표] 블랙베리 9900 증정

아... 이런 큰 상품이 걸린 이벤트 처음 해봤는데 상당히 부담되네요.

많은 분들이 너무나 정성이 담긴 댓글을 주셔서 상품이 하나만 있는게 원망스러울 정도입니다 ㅠ



2012/11/19 - [소소한 댓글 콘테스트] 여러분이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기준은?


참 많은 고민을 하면서 댓글을 읽고 또 읽었습니다.

각자 생각하는 스마트폰의 기준, 스마트폰은 내게 이런 존재여야 한다라는 것을 다양하게 생각할 수 있는 계기도 되었구요, 여러분들로부터 몇가지 인사이트도 얻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길게 쓴 댓글보다는 제가 댓글을 읽으면서 가장 고개를 끄덕이게 된, 즉 저를 설득시킨 댓글을 남겨주신 분을 뽑았습니다.





블랙베리 9900이 걸린 이번 댓글 콘테스트 당첨자는 'T스플릿'님이십니다.


댓글에서 실제로 본인이 다년간 겪어오신 불편함과 니즈를 느낄 수 있었구요, 제가 생각하는 스마트와도 유사한 부분을 말씀해주셔서 저도 고개를 많이 끄덕이면서 읽었네요. T스플릿님 축하드리구요


좋은 의견 많이 주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너무 안타깝고 또 죄송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이렇게 마감해야겠네요...


T스플릿님께서는 [비밀댓글]로 여기에 연락처와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받게되실 블랙베리 9900 꼭 사용해보시고 또 나중에 경험하신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다시한번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