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Photo

딸과의 데이트, 이번엔 젠틀몬스터와 함께 (Gentle Monster 2014 신제품)

최근에 좀 바쁘다는 핑계로 살짝 소홀히 했더니 이녀석 아빠랑 데이트 왜 안하냐고 아우성입니다 ^^

이미 와이프는 둘이 눈꼴시럽다고 야단이지만 ㅎㅎ 딸아이는 딸아이대로 예전만큼 시간을 못내주는 아빠가 많이 아쉬웠나봐요. (물론 저도 그렇구요) 여전히 아빠와 같이 갔던 캐나다 데이트 여행을 많이 이야기합니다. 참 다녀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른 아빠분들에게도 강추해봅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그렇게 좀 커가는 아이와 함께 아빠와의 큰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그건 무슨 몬스터야?"

 

사실은 와이프랑 잠시라도 아이들 손을 놓고 바람 쐴겸 다녀오려 했던 젠틀몬스터 2014 선글라스 품평회... 갑작스럽게 와이프가 지방에 내려가야 할 일이 생긴 바람에 제 옆구리는 이녀석 차지가 되어버렸죠 ^^

 

 

'몬스터'라고 하니 눈이 똘망해지면서 데이트 발걸음을 가볍게 옮기는 그녀

 

그런데 젠틀몬스터 브랜드에 대해 설명을 좀 해주니 오히려 더 좋아합니다. 평소에 자기 선글라스 너무나 갖고싶었다며...

패션에 대한 관심과 센스는 이녀석 제가 봐도 꽤 있긴 해요 ^^ 그래서 최근에는 아침 옷차림이나 간단한 옷을 사러 갈때도 오히려 딸아이한테 조언과 평가를 구한다죠 ㅎㅎ 

 

 

안경과 선글라스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다 알만한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쇼룸이 있는 논현동으로 딸과의 데이트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이건 뭐 물만난 고기마냥 아빠 손을 바로 놓더니 눈에 불이 켜집니다.

마치 두둑한 현찰을 준비한 채 매장에 들린 강남 아줌마처럼 거침없이 쇼핑 자세로 돌입한 그녀... 제 눈에는 와이프의 모습과 바로 겹치는군요 ^^

 

논현동 차병원 사거리쪽에 위치한 이 젠틀몬스터와 쇼룸에서는 요즘 2014년 신제품 출시에 앞서 사전 품평회(?)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완성된 최종 제품이 아니라 출시를 고려하고 있는 신제품들에 대한 반응을 보기 위함인데요. 이런 초대를 통해 아직 시장에 등장하지 않은 제품을 먼저 본다는 재미는 비단 제것만이 아니었습니다. 이녀석이 이렇게 좋아할 줄은...ㅎ

 

 

 

제가 잘 어울린다고 추천해 준 모델이었는데요

나중에 실제로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와이프 선물 겸 이녀석에게도... ㅎ 이제 이녀석 커가지고는 선글라스도 엄마랑 같이 써도 될 정도인것 같아서 일타쌍피를 노리는 건데... 과연 될까요? ^^

 

쉽게 봐서는 절대 안되는 상대들입니다. 

 

 

딸아이와의 데이트로 이곳 젠몬 행사에 온 사람은 아무래도 저 뿐...

아이가 선글라스를 누구보다도 좋아하고 열성적으로 착용해보는 모습이 여기 계신 분들에게도 신기했나봅니다 ㅋ

 

 

 

 

 

포즈 하고는... ;;

 

 

요 모델은 제가 참 마음에 들었던 모델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이런 보잉 선글라스 모델이 사실 너무 유리알이 무거워서 불만이었는데요. 이 젠틀몬스터에서 준비한 이 모델은 상당히 가볍고 착용감도 좋더군요. 제 선글라스가 좀 원망스러웠던 순간 ^^

 

이날 전시된 제품들은 아직 확정된 모델이 아니라서 디테일한 제품컷은 보여드릴 수 없는 점이 있어요 ~

 

 

요건 제법 성숙해보이죠?

 

만약 이날 판매가 가능했다면 집어왔을수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꽤 감각적이면서도 딸아이한테도 잘 어울리는 녀석이었네요

 

하나 이렇게 착용할때마다 이거 사진 찍어달라 뭐해라 뭐해라 주문도 많더군요. 점점 제가 딸아이를 데려왔는지 와이프를 모시고 왔는지 차이를 잘 모르게 되갑니다. 제가 그나마 쇼핑을 좋아해서 망정이지 다른 아빠들은 쉽지 않을거에요 ㅋ

 

 

 

2층 매장으로 구성된 선글라스 신제품 전시 공간 외에, 다른 한쪽에서는 현재 판매중인 젠틀몬스터의 선글라스와 안경들을 만날 수도 있었습니다.

 

최근 딸아이 눈이 좀 안좋아서 칠판 글씨 볼때는 안경을 쓰는데요, 어느새 이녀석 안경에 대한 관심도 엄청 커졌더군요. 사실 아이들 안경 디자인에 크게 돈을 쓰지 않기 때문에 무난한 녀석을 끼고 있는데 그렇다보니 여기 젠틀몬스터의 안경들을 보고는 이녀석 신세계를 경험합니다... 큰일입니다 ㅠㅠ

 

생각지 못했던 오늘 데이트의 부작용 !

 

딸아이 안경 뽐뿌와의 전쟁이 시작될 것 같네요 ^^

 

암튼 색다른 기회를 통해 딸과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역시나 단순 구경으로 끝나는 법이 없습니다. 결국 악세서리샵에 가서는 팔찌 몽땅 털리고 나왔다는...

 

오늘 사전 고객들의 의견을 받아 출시여부를 결정하는 이번 젠틀몬스터의 2014 선글라스는 내년 1월경에 출시한다고 하네요. 젠틀몬스터의 페이스북이나 홈페이지에서도 조만간 만나볼 수 있겠죠?

 

> 젠틀몬스터 홈페이지

> 젠틀몬스터 페이스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