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s

[시연 동영상] 삼성 갤럭시노트4 & 갤럭시노트 엣지, 몽블랑과 콜라보 버전 (IFA 2014)

 오늘 삼성 쏟아내는군요

요즘 주가가 좀 주춤하더니 열폭하는듯한 느낌도 들고 그렇습니다 ^^

 

암튼 기능과 제품력은 역시 강하네요

 

 

먼저 갤럭시노트 엣지입니다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이제 실제 양산제품에서 볼 수 있네요

 

 

 

작년 CES 에서 제가 생중계도 했었는데요

그때 발표했던 YOUM 이라는 프로젝트가 이제 실제 제품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2013/01/10 - [CES 2013] 휘어지는 디스플레이 휴대폰 실제 작동 모습 (삼성전자 YOUM)

 

 

그리고 갤럭시노트4...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그간 노트 시리즈중 최고로 보이는군요

 

 

 

그리고 안봐야할 것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ㅠㅠ

 

 

 

 

 

갤럭시노트4 몽블랑 버전이라니 흑...

 

제가 예전부터 스마트폰 콜라보로 가장 잘 어울리는 명품 브랜드는 몽블랑일 것이라고 외쳐왔는데

드디어 나오네요

 

몽블랑 S펜이라니요...

 

 

 

이 뽐뿌를 어떻게 참는답니까...

 

 

 

그리고 곧 오픈하는 IFA 2014 에서의 오프닝 키노트는 아래 유투브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CWQfn5-ilrg

 

한국시간으로 9/5(금) 오후 5:30 입니다

 

출처 : engadget, the ver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