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 산 장난감, SJCAM SJ5000X 개봉기 (짭프로/액션캠/고프로)
    IT/Camera & AV 2016. 4. 2. 21:45

    간만에 (항상 간만이라고 변명함) 장난감 하나 구매했습니다.

    SJCAM SJ5000X !


    짭프로라고 불리던 녀석이 이제 제법 전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어서 자리를 꽤 잡아가고 있죠. SJCAM 이라는 회사. 아마 검색하면 무슨 SJ6000이니 SJ7000이니 하는 높은 숫자들 모델이 나올텐데 다 짝퉁입니다. SJCAM 회사 제품이 아니니 주의하시길 ^^






    타오바오에서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배터리까지 합해서 700위안 약간 넘었네요.

    중국 타오바오에서 주문한 것중 가장 비싼 녀석 ^^


    SJCAM 에서 나온 액션캠류 중에서는 현재 가장 나중에 나온 녀석으로 여러가지를 보완해서 나온 녀석이죠.

    원래는 저도 SJ4000처럼 아주 기본적인 저가형을 시험삼아 구매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이런 액션캠같은 종류에서는 손떨림 보정 기능이 있냐 없냐가 상당히 큰 차이가 나는 걸 알기에 좀 더 비싸지만 최신형인 SJ5000X 를 구매했습니다.


    패키지는 중국 저가형들과는 살짝 다른 단단함이 느껴지네요.






    우측에 내부 박스가 꽤 단단한 지기로 되어있어서 괜한 신뢰감이 생기는군요. (이래서 패키지가 중요합니다 ^^)


    암튼 이녀석 손떨림 보정 기능 (자이로스코프) 외에도, 소니 이미지 센서를 적용했고, 2K 촬영에서부터 슬로우 촬영까지 가능한 SJCAM 모델 중에는 가장 상급에 속하는 녀석입니다. 액정도 상당히 커져서 좋구요


    SJ5000X 스펙을 간단히 소개해드립니다. (SJCAM 공홈 참조)






    본체 생김새도 공홈이 저보다 더 잘 촬영했길래... ㅎㅎ



    정확히는 SJ5000X Elite (엘리트) 모델이구요. 이 녀석 개봉기는 동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개봉 동영상 먼저 보시죠





    워낙 기본으로 제공하는 악세서리가 많다보니 그거 비닐을 뜯는것도 힘들더군요 ^^ 어색하지만 참고 봐주시면 됩니다.


    명성답게 기본 악세서리가 매우 풍성합니다. 물론 항상 이런 건 쓸일이 많을거야 라는 생각에 다른 액션캠용 악세서리들도 이것 외에 더 구매해두었지만요 ^^




    다른 악세서리 안사도 될 정도로 웬만한 것은 다 들어있으니 좋네요. 굳이 더 줄 필요가 있을까 싶은 액정 하우징 커버도 하나 더 들어있고...


    암튼 새로운 장난감이 생겼으니 앞으로 또 써먹어봐야죠.

    소니 액션캠과도 한번 비교해보고 여러가지로 이 SJ5000X와 함께 한 동영상들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하는 행복한 4월 되시길~



    반응형
Copyright by br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