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 & Events

비싼 TV, 저렴하게 렌탈로 소유하자 (CJ헬로렌탈을 통한 TV렌탈)

많은 학자들이 이야기하고 있고 필자도 확실한 미래 트렌드로 보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모든 것의 렌탈화' 이다.

 

점점 '소유'라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들이 지금 일상에서도 펼쳐지고 있다.

자동차도 단순 렌탈에서부터 소카 같은 서비스를 비롯해 점점 소유하지 않고 빌려쓰는 것들에 익숙해져 있으며 공기청정기나 정수기 같은 생활가전은 이미 렌탈로 문화가 바뀐지 오래이다.

 

빠르게 변하는 하드웨어 시장에서 값비싼 제품을 한번에 구매하여 소유하는 것이 그리 스마트한 소비가 아니라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고 있다. 일괄 구매의 부담을 나눠 빌려쓰고 그 제품이 계속 써도 좋을 정도라는 판단이 되면 장기적인 소유로 이어질 수 있는 소비가 좀 더 현명하다고 볼 수 있겠다.

 

 

 

 

이런 묵직한 가전들은 앞으로도 많은 부분 렌탈화될 것이다.

그런 가전 렌탈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예가 CJ의 헬로렌탈이다. 아직 이런 가전제품들을 장만하려 할 때 무조건 일시불 구매만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지라 간단히 헬로렌탈 서비스를 소개해본다.

 

쉽게 말해 1~2백만원 하는 가전제품을 한번에 살 필요 없이, 월 몇만원씩 부담없이 내면서 렌탈을 하고, 적정기간 (3년) 지나면 자기 소유로 된다는 개념이다. 아주 쉽다.

 

대충 월 얼마정도 렌탈료를 내는 지 궁금할테니 헬로렌탈 홈페이지에 있는 렌탈료 가격표 일부를 인용해본다.

 

 

위 표의 맨 오른쪽, 삼성전자 43인치형 LED TV를 예로 들면 월 19,900원씩 3년만 내면 내것이 되는 것이다. 일시불 지불의 부담없이 한달에 치킨 한마리 정도 가격으로 부담을 완화하는 효과이다.

 

이렇게 장기간 계약을 맺고 누군가와 진행을 한다면 이슈는 '신뢰'이다. 제품이야 삼성전자, LG전자처럼 믿을 수 있는 제품만 취급하니 제품에는 이슈가 없지만 자칫 이런 금융상품을 기획한 곳이 잘못되어 버리면 피곤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차원에서 다른 곳이 아닌 CJ가 진행하는 헬로렌탈이니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아래와 같이 홈쇼핑도 진행했으니 심심하면 클릭 ^^

 

 

 

 

TV 렌탈의 경우 저 모델들이 다가 아니고 UHD TV에서부터 소형 TV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홈페이지 (스마트홈 > 헬로렌탈 코너) 에서 좀 더 다양하게 확인하면 된다.  노트북도 보자

 

 

 

노트북 역시 하드웨어 발전이 빠르게 일어나는 곳이라 늘 비싼 돈 주고 지르고 나면 얼마 안있어 아쉬움이 많이 드는 전자기기이다. 이런 경우에도 이런 저비용 렌탈이 효과적일 수 있다. 사양 좋은 거 살 때 좀 부담되었던 노트북에 이런 조건이 따라 붙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렌탈이라고 해서 A/S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다. 이 헬로렌탈 제품들도 3년 A/S 보장으로 다른 곳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다.

구매와 동일하게 렌탈을 신청하면 삼성/LG 전문기사가 무료로 배송해주고 설치까지 다 해준다. 그리고 렌탈을 위해 뭐 어렵게 가입하거나 귀찮은 것도 없이 심플하다.

 

그냥 1855-1020 번호로 전화 한통이면 끝난다.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이 렌탈 제품들을 보다보니 조만간 건조기 같은거 사야 하는데 없는지 보게된다. 아직 건조기는 취급하지 않고 있는듯 한데 그런 대형가전들이 점점 추가되면서 풍성하게 되리라 예상해본다.

 

참고로 현재 이 헬로렌탈에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8월중 헬로렌탈을 통해 렌탈을 하면 사은품도 받을 수 있고 헬로렌탈 1대 더 추가시 추가상품은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러니 위 가전들 장만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한번 1855-1020으로 전화해보고 사은품도 꼭 챙겨보자.

이런 렌탈 서비스들이 좀 더 활성화되면서 훨씬 더 다양한 제품으로까지 확대되길 기대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