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길어지고 예뻐진 HP 미니 2133, 이것이 mini 2 ?
    IT/Computers 2008. 9. 16. 17:15
    VIA CPU 와 짧은 배터리 시간의 아쉬움에도 넓은 해상도와 키보드, 미니노트북계의 최고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던 HP mini 2133, 그 후속모델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무엇보다 전작에서 아쉬웠던 점이 어떤 진전을 보였을지 기대중인데요, 아쉽지만 HP에서는 spec 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ni 2 라고 해야할까요,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해야할까요... 외관을 주로 보시죠.  파격적인 이 붉은 문양과 디자인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비비안 탐 (Vivienne Tam) 과의 제휴를 통해 HP 가 내놓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직접 찍은 사진들을 좀 보실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델이 입고있는 붉은색 드레스와 아주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이번에 모습을 드러낸 새로운  mini 의 크기 역시, 여자분들이 가지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는 아주 매력적인 사이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델과 함께 이 새로운 mini 를 발표한 HP 아태지역,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부사장의 모습입니다.
    그 뒤로 보이는 제품들 역시 이날 발표한 새로운 HP의 제품들입니다.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나 많은 기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몰리시는 바람에 사진은 정말 어렵게 찍었습니다.  그리고 아직 제대로 발표를 안한만큼 보안도 상당하더군요.   손이 닿지 않는 진열장에 이처럼 디스플레이가 되어있었구요, 위에 사진촬영을 한 모델분들에게 미니 노트북 내부를 보여달라고 해도 보여주지 않을정도로 보안에 신경쓰는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비비안 탐이 디자인한 이 mini 는 보시다시피 온통 붉은 색입니다.  아마 내부도 그럴꺼라 짐작이 됩니다만, 여자분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실지 궁금하네요.  저는 언제나 그렇듯 핑크색을 원합니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 궁금해하시는 부분일텐데요, 기존 mini 와 동일한 외양인가..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위처럼 (위에 있는 모델이 현재 판매중인 기존 HP mini 이고 아랫쪽이 새로운 mini 입니다) 육안으로 구별이 될만큼 사이즈에 변화가 있습니다.

    제 육안으로는 상하폭은 오히려 줄어들고 좌우가 길어진듯한 느낌..  전체적으로 좀더 슬림한 느낌을 주는 쪽으로 바뀌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식 스펙은 내달 10월에 발표한다는 비공식적인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출시는 아마 내년초쯤으로 예상을 하던데, 과연 인텔 아톰을 썼는지, 아니면 내년초라면 좀더 파격적인 CPU를 채택했을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그에 따라 배터리시간이 얼마나 늘어서 나올지도 궁금하구요.

    다른 성능좋은 노트북들이 디자인때문에 망설였었는데, HP mini 가 기존 제품의 아쉬운 점을 이번 새로운 mini 로 어느정도만 해소할 수 있다면 서브 노트북으로서 미니 노트북을 바라는 많은 유저분들에게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Copyright by br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