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dgets & Stuffs

프로젝터 태블릿으로 보는 영화, 얼마나 밝은가 (레노버 요가 태블릿 2 프로 후기)

지난 번에 레노버 요가 태블릿 2 프로에 대한 동영상 리뷰를 진행했었죠

 

2014/11/29 - 프로젝터를 탑재한 태블릿, 레노버 요가 태블릿 2 프로 리뷰 (동영상)

 

아마 이 제품을 고려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한 부분은 과연 저기에 내장된 프로젝터의 성능일 것입니다. 대체 어느 정도 밝은지...

벽에다 쏜 채로 영화를 볼 수 있는지 말이죠

 

 

 

 

심플하게 결론부터 말하지요

 

방에 불을 다 끈 채로, 영화 보기 좋습니다

 

대신 불을 켜있는 회의실에서 이 프로젝터로 회의를 한다? 어렵습니다

 

그렇게 생각하심 되요. 집에서든 캠핑가서든 아주 어두운 곳에서 영화보기 좋습니다. 충분히 괜찮습니다.

아래 사진도 호텔에서 레노버 요가 태블릿 2 프로로 영화를 보고 있는 장면인데요. 화면 사이즈가 70인치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충분히 볼만 하더군요.

 

 

 

내장 스피커 소리도 좋아서 저렇게 그냥 놔둔 채 영화보기 부족하지 않습니다. (돌비 디지털 사운드까지 지원하더군요)

 

저도 긴가민가 하고 사용했었는데 저 정도 화면크기로도 불을 끄고 사용할 수 있다는 걸 확인하고는 이녀석이 무지 이뻐 보였습니다.

 

대신 회의실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회의실에서 사용하려면 형광등 아래에서도 충분한 밝기를 보여줘야 하는데 아무래도 화면을 키우면 밝기는 떨어지죠. 불을 켠 상태에서는 좀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불을 거의 다 끈 집안에서 사용해 본 동영상입니다.

 

 

 

 

어떠신가요? ^^

 

딸아이도 집에 있는 TV보다도 화면이 더 크다며 좋아하더라구요

 

 

 

 

집에서 불 끈 채 천장이든 거실 벽이든 쏴서 영화를 보기에 괜찮은 녀석입니다. 물론 고가의 프로젝터들에 비할 바는 아니겠습니다만 침대맡에서 저 정도 사이즈의 프로젝터 화면을 태블릿으로 즐긴다?

이 정도면 Good Buy 아닐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