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요리 & food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푹 빠진 녀석, 블루베리 (달인 야생 블루베리 진액 체험)

몇달전 갑자기 애들 엄마가 큰 돈을 썼다며 박스채 들고 들어오더군요. 나를 위한건가 싶어 봤더니 역시나 애들을 위한거라며 ㅜㅠ 그러면서 '자기도 먹어볼래?' 하며 내민건 다름 아닌 블루베리 진액 이었습니다. 가끔 코스트코에서 말린 블루베리를 사다가 씹어먹는 것이 전부였는데 블루베리 진액이 있다는 것도 그때 알았네요. 그리고 그게 그렇게 꽤 고가라는 것도 말이죠

아이들 눈에도 좋고 여러모로 좋다며 제법 많은 돈을 쓰는 걸 보니 참 아이들 생각 많이 하긴 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죠 (그런 생각의 반만이라도 나한테 좀 달라구 !! ㅋㅋ)


i found my thrills...
i found my thrills... by Darwin Bell 저작자 표시비영리

세계 10대 슈퍼푸드 (Super Food) 에서도 아주 손꼽히는 녀석이었죠. 블루베리...
너무나도 몸에 좋은 녀석인줄은 이제 많이 알려졌지만 생과일로는 그리 흔하게 접할수 없는 녀석이라 자주 섭취하기가 그리 만만치 않기도 하죠. 여기서 잠깐 블루베리의 효능을 한번 말씀드려볼까요?

블루베리는 일단 과일중에 가장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채소중에 가장 비타민이 많은 녀석이 브로컬리라면 과일중에는 이녀석이죠. 비타민의 효능은 말할 필요가 없겠죠. 피로회복이나 피부, 노화방지 등에 아주 좋고 몸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그리고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블루베리에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인데요. 블루베리의 저 보라색을 만들어내는 색소이기도 한 이 안토시아닌은 사람을 노화시키는 주 성분인 '활성화 산소'를 억제하는데 탁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면서 암도 억제하는 녀석이죠. 그것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효능은 정말 많습니다.
우선 많이들 들으셨겠지만 눈 건강 (시력향상)에 아주 좋습니다. 와이프도 저번에 둘째 녀석이 시력이 좀 떨어지는 것 같다는게 이 블루베리를 들이게 된 계기였을거에요. 우리의 눈이 물체를 보게 되는데에는 '로돕신'이라는 것이 필요한데 이 로돕신의 재합성을 돕는것이 또 안토시아닌이랍니다. 그래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나 여러분처럼 PC를 많이 접해서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효과를 발휘하죠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화산소를 억제시키니 노화방지 및 면역력 증강을 시키는 건 당연합니다. 그리고 블루베리에는 섬유질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장 건강 및 변비해소에도 좋구요, 이 안토시아닌은 콜레스테롤을 녹여서 배출시키기 때문에 고혈압 예방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괜히 수퍼푸드에서도 최고로 꼽히는게 아니죠.

쓰고 보니 제가 좀 많이 뺏어먹어야겠다는... ㅎㅎ

이렇게 몸에 좋은 블루베리를 쉽게 섭취하기 위해 와이프는 블루베리 진액을 선택했더군요. 그때그때 쉽게 먹도록 1회용 포장에 담겨서는  매일 저녁 아이들에게 먹이고 있는데, 달짝지근 주스같아서인지 아이들도 너무 잘먹네요. (사실 많이 진한 100% 원액이라 애들이 피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왠걸요 ㅎㅎ) 일부러 먹이려고 안해도 자꾸 달라고 아이들이 스스로 챙겨먹으니 양에 비해 가격은 꽤 비싸지만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감히 못뺏어먹고 있어요 ㅎ)

그러던 중 블로그와이드에서 블루베리 진액 체험단을 한다고 해서 눈이 번쩍 ^^ 애들 생각에 후다닥 신청했는데 아주 운좋게 선정이 되었네요.

짜잔  ~ 


이렇게 제법 큰 박스가 배달되어왔습니다.
이미지가 인상적이네요. '달인 야생 블루베리 진액' ^^ 경희한방바이오 에서 제조하고 셀그린라이트 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요, 이번에 체험단을 통해 처음 접하게 된 제품입니다. 경희한방바이오라는 회사는 경희대학교의 기술지주회사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품 박스와 포장에서도 경희대학교 마크를 볼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지금까지 계속 먹어오던 블루베리 진액도 서울 소재의 한 대학교가 제조의 주체가 된 제품이던데 말이죠 ^^ 

내부 실 제품은 이렇게 생겼네요. 우측에 파란 용기에 담긴 녀석이 기존에 먹던 녀석, 그리고 베이지색 포장에 담긴 이 달인야생 블루베리 진액이 이번에 체험하게 된 녀석입니다. 달인 과 건강식품이 꽤 잘어울리는군요 ㅎㅎ

현재 사이트에 들어가니 좀더 저렴하게 공동구매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한번 참고해보시구요 http://blogwide.kr/article/6589

블루베리 진액이니 당연히 농축액 100% 입니다.
혹시나 시중에 나오는 블루베리 액상 제품 만나시면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할 부분이 이 부분이에요. 쥬스나 엑기스와는 다른 진액 100% 인 제품이죠. 당도 18브릭스 이상의 미국산 야생종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또한 이녀석한테 좀 놀랐던 것은 용량입니다.
 
위에서도 표현했지만 다 좋은데 블루베리 진액이 양도 적고 가격은 비싸다고 했었죠. 지금까지 집에서 먹던 제품은 정말 양이 적었어요. 그게 어느정도인가 봤더니 우리 가족이 먹던 제품은 60ml 포장에 담긴 것이었는데 이 경희한방바이오의 제품은 100ml 가 담겨있네요. 무려 66% 나 더 많은 양을 가지고 있는 것이죠. 100ml짜리 한포에 블루베리 원과가 200알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실제로 컵에다 넣고 비교해봤습니다 ㅋㅋ
이런 양에 무척 민감한 편인지라 ^^

꽤 차이가 나죠?
제가 이 달인 야생 블루베리 진액에 가장 만족했던 부분 역시 이 풍성한 양이었습니다. 물론 우유처럼 200ml 정도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 워낙 가격이 좀 있는 100% 진액이다보니 ^^

저같은 경우 양이 좀 아쉽게 느껴질때는 우유에다가 바로 섞어서 블루베리 밀크를 만들어 먹곤 합니다. 

누나랑 장난친다고 비닐뽁뽁이로 면사포를 쓴 채 뛰어다니고 있는 막내녀석...
이녀석 정신없이 뛰어다니느라 아랫층에 계신 분들과 자주 인사(?)를 나누고 있는데요 ^^; 뛰는 녀석을 잠시 잡아두고는 한번 시음시켜봤습니다. 

역시 먹던 가락이 있어서인지 꿀꺽꿀꺽~


원핸드 원샷 스킬을 보여줍니다
아주 잘 먹는군요

전에 먹던 것은 당도 20brix 짜리로 아주 단 녀석이었어요. 왜 많이 단 걸 먹으면 처음이 살짝 몸서리가 쳐지는 느낌.. 그런 느낌이 날 정도로 단 제품이었는데 이 제품은 역시 달긴 하지만 그정도 까진 아니라서 좀더 부드러웠습니다. 맛도 좋은편이에요 ^^

이번 블루베리는 제 노력으로 체험하게 된 것이니 최대한 저도 먹을까봐요 ㅋㅋ 애들이랑 와이프 잘때 몰래 일어나서 하나씩 하나씩...
 
몸에 너무나 좋은 블루베리 진액.
그것도 100ml 라는 풍부한 용량으로 섭취하게 되니 안토시아닌이든 비타민이든 그런 몸에 좋은 성분들도 훨씬 더 많이 섭취하게 되겠죠. 체험으로 알게 된 제품이지만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이녀석도 그걸 아는지 !

소감을 이렇게 표현합니다 ^^  (이건 무슨 복분자 먹은것 같은 표정 ㅋㅋㅋ)

위에 알려드린대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공동구매도 4/30일까지 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체험해보시는 것도 괜찮으실듯 합니다. 


 
본 체험 후기는 셀그린라이트의 제품지원을 받아 쓰여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