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s

씨스타와 함께한 갤럭시S3 LTE 런칭 페스티벌

드디어 갤럭시S3 LTE가 국내에 런칭되었죠. 그 현장엘 다녀왔습니다.

저도 계속 기다렸던 폰이었기에 더더욱 기대가 되었고, 몇달전 페블블루만 잠시 만져봤을뿐 화이트 모델은 실물로 본적이 없어서 그 이유만으로도 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 라고 얘기하면 뻥 ㅎㅎㅎ


사실은 그녀들 때문이라죠...

 


갤럭시S3 + 씨스타 효과입니다.

물샐틈없는 경비와 함께 코엑스 메가박스옆 삼성 갤럭시존을 가득 메운 모습이네요. 에어콘을 한껏 틀었음에도 워낙 사람이 많아서 아주 그 열기로 땀에 흠뻑 젖었던 밤이었네요 (과연 땀 때문? ㅎㅎ)


주린 배를 움켜쥐고 기다렸더니 드디어 행사가 시작됩니다.


개그만 이광섭씨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되었구요

 


재치있게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시더군요. 개그맨분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 가장 부러운 능력 중 하나랍니다 ^^

갤럭시S3 LTE 가 가진 주요 기능들을 가지고 기다리고 계신 분들에게 퀴즈를 내는 이벤트였습니다. 저야 뭐 체면이 있으니 답을 알아도 고요히...

 

그녀들이 있었기에 까불순 없었거든요



방송에서 보는 퍼포먼스와 가창력때문에 정말 좋아하는 팬인데 직접 제가 있는 곳까지 방문해준건 처음이네요 ^^

생각보다 이날 소탈하면서 밝게 웃는 모습을 보니 원래 알던 동생들같고 친근해지네요 ㅎ


런던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도 담으면서 만든 캠페인 송 Win the day (모두 애쓰리) 에도 씨스타가 출연했기에 이날 갤럭시S3 런칭 페스티벌도 함께 한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아직 뮤직비디오 못보신 분들은 한번 보시죠


씨스타 외에도 수지 !! 닉쿤, 엠블랙, B1A4 등의 모습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역시 효린의 가창력 !! ^^


이날 간단한 안무 따라하기와 함께 실제로 씨스타 4명이 직접 갤럭시S3 LTE에 가입하는 광경도 연출되었는데요



아무리 가입을 많이 받아본 직원분이겠지만 저런 눈빛 받으면 많이 떨리셨을듯 ㅎㅎ

다솜양 실제로 보니 더 순해보이네요 ^^



소유양, 날 그렇게 쳐다봐도 내가 그리 갈수는 없단 말이지...


갤럭시S3 LTE를 정말 긴시간 기다려 개통하셨던 분들을 비롯, 씨스타를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까지 그 많은 분들에게 4명 모두 싸인을 해주느라 정말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요. 그 긴시간 표정한번 힘든 내색없이 밝게 맞아주는 모습을 보니 저도 흐뭇해지더군요

 



이날 제가 뭘 받아왔는지는 다음에 공개하기로 하죠 ㅎㅎ


런칭 페스티벌이라고 거창한 제품 자랑말고 이렇게 직접 고객들과 호흡하는 편안한 이벤트를 준비하니 더 캐주얼한 것이 좋네요. 덕분에 즐겁게 갤럭시S3 LTE 런칭을 축하하고 왔습니다.


대신 딸아이한테 씨스타와 함께 있다 왔다고 했더니 바로 또 눈물을 시전했다는.. ㅡㅜ




이번에 갤럭시S3 LTE를 런칭하면서 런던올림픽 공식 파트너이기도 한 삼성전자에서 꽤 공을 많이 들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더군요. 갤럭시S3 를 소개하는 제품 사이트와 위 뮤직비디오에서도 나온 스타들이 함께 꾸며준 갤럭시S3 Stadium 사이트 2가지 사이트로 나눠지는데요, 한번 꼭 들어가서 보세요. 


제가 볼때는 이런 단일 제품 홍보용 마이크로 사이트로는 역대 최고 퀄리티같네요 ^^


http://www.howtolivesmart.com/GALAXYS3/

http://www.howtolivesmart.com/GALAXYS3/stadium/




런던올림픽 분위기에도 맞게 만들어진 이 갤럭시S3 Stadium 사이트는 특히 갤럭시S3 의 주요 기능들을 심심하지 않게 게임 형식으로 만들어놓았습니다. 스타들과 함께 게임을 하다보면 저절로 기능 이해도 되고 조약돌을 모아 갤럭시S3를 비롯한 경품응모도 가능합니다.


저는 효린과 눈싸움하다가 출근 지각할 뻔... ^^; 


실제로 이곳 영상물이 만들어진 것처럼 아이돌 스타들이 8월중에는 진짜 오프라인에서 이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도 하네요


암튼 그런 목적이 아니더라도 저 마이크로 사이트는 꼭 한번 가보시길... 상당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사이트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