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 & Events

고무신 여친이 전화를 받아준다! 군입대 휴대폰 요금제 추천,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군입대를 앞둔, 혹은 현재 군입대를 한 상황이라면 휴대폰을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일듯 싶다. 필자가 군대에 있을 때는 휴대폰을 쓴다는 것이 거의 있을 수 없는 일이었지만 휴가때를 비롯해 한정적이나마 사용을 할 수 있는 요즘엔 이걸 어떻게 하고 가야하나 생각할 것 같다. 

2년간 군대생활... 그냥 일시정지하고 갈까 고민도 할 수 있지만 휴대폰을 포기한다는 것은 친구들과의 연락, 특히 여자친구와의 한가닥 연결된 선을 끊어버리는 느낌도 들 것이다.


물론 부대에 이런 여군들이 함께 해준다면 휴대폰 정지는 위기보다는 기회로 다가올 수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이스라엘 여군의 모습


그렇지 않고 오매불망 고무신 생각을 가진 분들이 고려할만한 재밌는 요금제를 발견했다. 그 이름도 거룩한 '나라사랑 요금제' -_-;


상품 기획 면면을 보면 처절하게 군생활을 했을 법한 기획자의 참된(?) 고민이 느껴진다. 군인 전용 요금제라고 하면 어떤 요소들을 담을까 필자도 궁금했는데 이번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의 세부 내용을 보니 기획자의 머릿속 추억과 회의실에서의 모습이 상상이 되서 웃음이 픽 나온다. 아마도 슬픔이가 많이 개입한 파란색 코어 메모리들이 그 2년을 채웠을 것 같다.


군인만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 일단 어떤 부분을 건드리고 있는지 CF 영상부터 보자.





보람이가 전화받게 하는게 목적이었던 거다. 요금 기획자는 (혹은 광고 기획자는) 아주 찐한 고무신 기억이 있었음에 틀림 없다. CF에 출현하는 부모님 씬은 예의상 들어간 덤일 뿐이다. 


입대 전에는 아름이를 보며 가슴앓이만 하다가 어렵게 어렵게 보람이를 만났는데 어떻게 휴대폰을 끊고 갈 수가 있으랴.


이제 보람이가 전화를 받아줄 수 있다. 물론 이 요금제를 가입해서 저렇게 번호표시가 되는데도 안받는다면... 고민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줄여주는 효과도 있다.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가 가진 특징은 아래 정도로 요약된다.


1. 공중전화로 전화해도 휴대폰 발신번호로 떠~

2. 데이터 적립했다가 휴가갈 때 맘대로 쓰게 해줘~. 보람이 데리고 좋은데 가려면 검색해야지?

3. 10%씩 포인트 쌓아서 제대할 때는 최신폰으로!  보람이가 결국 떠나게 되면 새출발 해야지?

4. 나라사랑 카드로 월 200분 공중전화 및 300건 PC전용 문자 서비스, 군대 안에서 쓸 수 있는 서비스는 최대한 써야지

5. 군 2년간, 국방부 시계뿐 아니라 통신사 약정 시계도 간다 (약정 기간에 해당됨)


약정도 소진된다는 게 반갑다.




부대마다 있는 KT 전화로 전화를 하면 무료통화가 되고 받는 사람 폰에는 휴대폰 번호로 뜬다는 것이다. 

그리고 휴대폰이 없어도 문자 확인 및 전송이 되고... (사실 이건 뭐 다른 사람도 가능한 것이지만 말이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제대 후까지 챙긴다는 건 다시 말하지만 2년간 피부로 아픔을 느끼지 않았다면 케어하기 어려운 부분이다.


이런 표고 뭐고 군인한테 공부시키는 거 같아 싫은 사람을 위해 간단한 동영상도 있다. 최대한 익숙하도록 군용 컬러를 사용한 친절한 동영상이다.





나라사랑 보다는 기획자의 군인사랑이 느껴지는 요금제, 나라사랑 요금제로 우리 보람이들을 지키자. 


FAQ를 비롯해 자세한 이야기는 이곳 스마트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요금제 설명 페이지 > http://mil.olleh.com/nara/CountryCharge.html

(2차 도메인을 보면 올레의 군인 사랑이 크다는 걸 알수 있다)



#덧

이젠 요금기획팀에 있는 여자 기획자들이 보답해야 한다. 보람이들을 위한 요금제를 기획해달라. 연인이 그 요금제를 전역할 때까지 이어갔을 때 커플폰 최신폰으로 똬앟~ 놔주는 그런거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