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신비 할인 최대로 받는 또 하나의 방법, 슈퍼할부카드
    PR & Events 2016. 4. 5. 07:40

    기왕 값비싼 휴대폰을 가입해서 정해진 기간동안 써야 한다면 할인받을 수 있는 뽕은 다 뽑아보는게 좋겠지.

    최근에 나온 이 카드 혜택도 놓치지 말자는 차원에서 간단 포스팅!


    필자도 이 내용을 보다가 아파트 관리비까지 처리하면서 아주 쉽게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동공이 커졌다.


    kt에서 새로 꺼낸 비장의 카드, 슈퍼카드 되겠다. (슈퍼에서 써도 된다 - 아재개그 ㅇㅈ)





    이렇게 통신비 할인받는 법을 찾는, 까탈스럽고 갈 길 바쁜 독자들을 위해 Q&A 형식으로 풀어보자.



    일단 들어나 보자. 무슨 종류가 있는데?


    크게 2가지 종류다. 단말 대금을 할부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할부형과, 그런거 없이 그냥 통신비 팍팍 할인해줘 하는 DC형. DC형은 전에도 이런거 많았으니 별로 새로울 것은 없다. 할부형으로 사용하는 이 슈퍼할부카드에 주목하자.


    아래 그림의 왼쪽에 일단 주목.

     



    갤럭시S7이나 LG G5, 아이폰 등 출고가가 제법 높은 단말기를 개통하면 당연히 따라오는 단말 할부 대금. 이걸 이 카드를 만들어 결제하면 저렇게 매월 할인받을 수 있다는 거다. 


    신규 단말 개통을 하는 상태냐, 아니면 그냥 kt 쓰고 있는데 DC형을 통해 더 할인받느냐 만 선택하면 되겠다.



    누가 가능한가?


    신용카드 발급받을 수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그래서 얼마나 할인되나?


    위에 나와있는대로다. 단말 할부대금을 결제한 경우 통신비 할인폭이 좀 더 큰데, 전월실적이 30만원인 경우 월 1만원, 70만원인 경우엔 매우러 1만 5천원을 할인해서 2년이 되면 24만원~36만원까지 할인받는 셈이다.


    단말 대금을 쿨하게 일시불로 결제할 게 아니면 이런 뽕은 뽑는게 좋다.


    보통 이런거 그럴싸하게 해놓고 막상 알아보면 까다롭게 굴던데 뭐 안되는거 많은 거 아니냐?


    이 부분에서 이 녀석 제법 쿨내가 난다고 할 수 있다. 

    지금까지 그렇게 까다롭게 제약하던 여러 카드 조건들이 많아서 우릴 불신하게 만들었는데 이녀석은 좀 낫다. kt 슈퍼할부카드는 크게 2가지 차별되는 장점이 있다.


    1. 전월 실적으로 인정되는게 쿨~하다.


    기존에 이런 류의 카드들을 보면 전월실적 조건이 꽤 까다롭다. 뭐는 되고 뭐는 안되고, 통신비는 할인이 되니 통신비는 실적에서 빠지고 뭐 애들 학원비도 빠지고 이렇게 실적 인정 안되는 조건이 우릴 짜증나게 했었다. 


    그런데 이 슈퍼할부카드는 그런거 없다. 병원비 대중교통비까지 모두 다 전월실적으로 인정해준다. 필자같은 경우 아파트 관리비만 해도 충분한 전월실적이 되기에 동공이 커질 수 밖에...


    2. 휴대폰 통신비만 할인되는게 아니라 인터넷, 유선전화, TV까지 쿨~하게 할인된다.


    무선 통신비만 할인대상이 아니다. 그 대상이 유선전화나 인터넷, IPTV까지 다 해당된다. 그러니 할인 대상이 되는 통신비가 별로 없을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겠다.



    어떤 카드사들이 가능한가?


    뭐 메이저 카드사들은 대략 다 가능하다. 





    현재 현대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IBK카드, 대구은행카드, JB카드, 삼성카드 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참조하시라.


    통신비 할인혜택 말고 또 다른 혜택은?


    물론 신용카드이기에 다른 혜택들이 있다. 카드사들이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니 그것은 이곳 링크에서 각 카드사별로 혜택을 확인하면 된다. 


    예를 들어 현대카드는 M포인트 적립이 되고, 신한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할 수 있다. 스타벅스나 커피빈에서 할인을 받거나 영화관에서 할인을 받으려면 KB국민카드가 유리하고 우리카드는 캐리비안베이가 할인되는 등 다양하다. 각 카드상품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해서 본인한테 필요한 스타일을 찾으면 된다.


    필자는 아파트 관리비를 신용카드로 이체할 수 있는 신한카드가 구미가 당긴다. 그거 하나로도 실적을 충분히 채울 수 있으니 말이다.



    어떻게 신청하나?


    심플하다. 아래 링크를 타고 가면 kt 슈퍼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http://ktsupercard.com/



    각사의 플래그십 휴대폰들이 쏟아지고 있는 이 때, 기기변경이나 신규가입, 번호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결합상품 같은 걸로 할인 혜택을 받고 있겠지만 이런 슈퍼카드 혜택까지 추가해서 제대로 뽕을 뽑아보자. 단통법으로 받은 섭섭한 상처를 좀 위로받을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Copyright by br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