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dgets & Stuffs

블로그에서의 상품 구매 테스트 (NP-30)

 
최근들어 친분이 있는 블로거분들이 재밌는 실험을 하셨습니다.
한 결제시스템 회사에서 만든 블로그내 결제시스템을 이용해서 물건을 파는 모듈을 테스트하시더라구요
개인 블로그가 가진 매체력의 한계 및 블로거들이 내놓는 물건이 1~2개의 개인 소장품이라는 점을 봤을때는 체결 가능성이 높아지기는 쉽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만 그래도 신선한 시도인 것 같습니다. 꼭 블로그가 아니더라도 개인이 만든 공간에서 상업적인 행위를 하고자 할때는 앞으로 꽤 유용해질수도 있어 보이네요.  무엇보다도 게시판을 통한 단순 직거래보다는 매매에 참가하는 양측이 어느정도 신뢰를 가지고 임할수 있다는 점은 꽤 괜찮을 수 있어보입니다.

물건을 내놓으신 몇몇 블로거분들은 며칠이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거래를 성공하신듯 하여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

그렇다면 저는 물건을 사는걸 한번 실험해볼까요?

판매자를 위한 결제모듈과 같은 그런 시스템은 아직 없지만 어느정도 반응이 있을지 한번 테스트해볼까 합니다.

제가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은 이녀석입니다




야마하에서 최근 출시한 NP-30 이라는 컴팩트그랜드피아노입니다.  디지털이죠
피아노를 쳐본지는 20년이 넘은것 같습니다 -_-  이제는 뭐 칠수 있는 곡이 거의 없겠지만 그래도 가끔 손이라도 얹어보고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6살이 된 큰딸아이에게 피아노를 조금씩 맛보게 해보고자 만만한 녀석으로 이녀석을 골랐습니다.

자, 이 야마하 NP-30 이라는 디지털피아노 를 구매해볼까 합니다.
제 블로그를 보고 판매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비밀 댓글로 주셔도 좋고 우측 제 프로필 사진 아래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아주 많이 있을만한 아이템이 아니라서 쉽지 않을 것같긴 합니다만... 며칠정도 걸릴지도 한번 예상해주세요 ^^ 
맞추신분 1분께 아래 Queen Live in Montreal  미개봉 DVD 를 보내드릴께요  (택배비는 당근 제가 부담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 15일여간 계속 무덥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여러분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