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느 때 보다 뜨거운 메이저리그, 그 현장을 가보자 (GS포인트 카드포인트 프로모션)
    PR & Events 2015. 4. 8. 07:33

    역대 어느 한 해보다도 올해 메이저리그는 기대가 되는 한 해인것 같습니다.

    과거 수업도 빠져가며 박찬호 선수의 등판을 지켜보던 때가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데요, 올해는 총 3명의 한국인 메이저리거가 뛰는 해라 그 어느 때보다도 흥분됩니다.

     

    어느새 국내 프로야구팀보다는 다저스 경기를 더 보게 된 저도 메이저리그 경기는 꼭 직관해보고픈 경험 중 하나인데요. 예전에 토론토에 방문했을 때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경기 일정과 여행 일정이 잘 맞아떨어지긴 했는데 야구를 완전 싫어라하는 딸아이때문에 볼 엄두를 못냈었죠.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되는 금년 메이저리그, 그 뜨거운 현장에 직접 가볼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이 있어 소개해봅니다.

    당첨자 1명당 4인가족 기준 1,200만원 상당에 경기티켓까지 주는 엄청 큰 이벤트인데요, 메이저리그 경기를 엄청 좋아하진 않더라도 가족들과 함께 너무 즐거운 미국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GS&POINT (GS포인트)에서 마련된 프로모션입니다.

     

     

     

     

     

    4월 1일부터 2달간, 즉 6월 1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인데요, 웹사이트 (www.gsnpoint.com) 나 GS&POINT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의 액션으로 여러개 이벤트에 동시에 응모되고 또 응모하는 것도 아주 쉽더라구요

     

    무엇보다도 4인가족 미국 여행과 메이저리그 관람 기회를 준다는 소식이 눈이 번쩍 해서 저도 응모해봤습니다.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면 하루 한번 응모쿠폰이 발급되니 출석체크하듯이 매일 가면 갈 수록 좋겠죠.

    그리고 GS칼텍스 주유소나 GS리테일, GS SHOP 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역시 응모쿠폰이 발급됩니다. 그렇게 발급된 응모 쿠폰으로 위 이벤트에 쉽게 응모가 되고, 이벤트 1에 응모되면 이벤트 2는 저절로 적용됩니다.

     

    GS스탬프를 모으면 나중에 할인 쿠폰을 발급해주는 이벤트이죠. 위에 나온 것처럼 GS계열사에서 적립이 되면 저절로 스탬프가 발급되고 그걸 모아서 무료로 5천원 할인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방금 처음으로 GS&POINT 사이트 로그인을 통해 첫 응모해본 화면입니다.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어떤 선수 경기를 보러 갈까 하는 설레발이 벌써...ㅎ

     

    또한 추가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가 1회로 자동 응모됩니다. 보통 이벤트 프로모션들이 은근 귀찮은 것들이 많은데 이 GS&POINT 프로모션의 경우 참여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 좋네요

     

     

     

     

    그리고 유용한 GS포인트 적립이나 확인 등에 필요한 모바일 앱도 있음 편하겠죠.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스토어에서 GS포인트로 검색하시면 앱도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GS 계열사에서 카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고 언제든 포인트 확인도 가능하니 앱을 다운받아 놓으면 더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울러 포인트 적립 외에도 주변에 혜택 정보 같은 것들을 바로 볼 수 있으니 유용하실 거에요

     

      

    좀 더 자세한 프로모션 안내는 이곳을 참고해주시구요

    http://goo.gl/bWRcXI

     

    이벤트도 이벤트지만 한국인 메이저리거 3명, 올 한해 부상없이 정말 좋은 성적 내면 좋겠습니다.

    응원할께요 !!

     

     

     

    본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GS&POINT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Copyright by br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