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Photo

PC사랑 베스트 블로그, 감사드립니다

 


매년 PC사랑에서는 한해 베스트 블로그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SNS가 비약적으로 폭발한 해 답게, 베스트 블로그 외에도 트위터 20인을 선정했더라구요

PC사랑에서 보기에 온라인에서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되는 블로거 20명 (IT분야 10인, 비IT분야 10인) 그리고 트위터러 20명 (역시 IT분야 10인, 비IT분야 10인) 을 발표했습니다. (2011. 12월호)


부끄럽구요...

금년에도 PC사랑에서 누추한 제 블로그를 Best 10으로 뽑아주셨네요. 올해는 참 제대로 운영못해서 반성을 많이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더욱더 좋은 글을 쓰라는 채찍질로 생각하겠습니다. 
제가 오히려 팬인 기라성 같은 블로거분들과 함께 해서 영광입니다. 

IT분야 10분과 함께 아래와 같이 비IT분야에서 좋은 글을 써주신 분 10분도 계십니다. 



이곳에도 제가 아는 분들이 참 많으시네요 ^^ 


그리고 올해 처음 발표한 베스트 트위터러...

먼저 비IT분야입니다. 트위터가 세상의 소식을 많이 전하는 곳이고, 올해는 특히 시사 정치 분야에서 많은 의견 개진이 있었던 해라 그 분야 분들이 많이 선정되셨습니다. 저도 다 follow 하고 있는 분들이네요 ^^





이렇게 멋진 분들과 함께 하게 해준 PC사랑 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렇게 선정된데에는 독자 여러분의 관심이 무엇보다도 컸습니다. 제 부족한 블로그에 오셔서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눠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크게 감사드립니다.

좋지 않은 일도 많고 또 일어나고 있는 한해지만 아무쪼록 연말 마무리 잘 하시구요, 뜻깊은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