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900원으로 스타벅스 텀블러와 벤티 사이즈 프라푸치노 즐기기 (외환 크로스마일리지 카드)
    Life & Photo 2012. 5. 1. 11:57

    최근 제가 버닝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외환카드 크로스마일리지' 입니다. 한동안 현대카드 red 를 집중 사용하다가 최근 지인 소개로 이녀석의 장점을 알게 된 후에 당분간 이녀석에 집중하고 있죠 ^^ 외환 크로스마일리지 카드 로 검색해보시면 아마 뭐가 좋은지 찾으실지도 모릅니다. 일반적으로 검색되는 내용 외에도 숨은 기능들이 많죠. 나중에 저는 가족들과 럭셔리한 해외여행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녀석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그것 외에도 마음에 드는 혜택 중 하나가 이녀석이 가진 스타벅스 할인기능입니다. 


    아래 사진은 얼마전 제가 3,900원만 내고 스타벅스 텀블러 (12,000원짜리) 와 7천원에 달하는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를 즐긴 모습인데요 ^^ 크로스 마일리지 카드로 스타벅스 할인받는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정확히 알려드릴께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보차원에서 올립니다)




    외환 크로스마일리지 카드를 사용하신다면 명시된 혜택에 '스타벅스 브런치 세트'를 월 1회 8,100원까지 할인받을수 있다 라고 되어있을텐데요. 그 혜택을 정확히 설명해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 우선 브런치 세트가 아니어도 됩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그 어떤걸 구매해도 되구요
    • 할인 기준이 어떻게 되느냐... 이 부분이 중요한데요, 정확히 표현하면 이렇습니다. 매월 스타벅스에서 결제한, '4,800원이 넘는 최초 결제건'에 대해 최대 8,100원이 할인되는 겁니다. 


    즉 예를 들어 이번 5월에 들어와서 스타벅스 가서 외환 크로스마일리지 카드로 4,500원짜리 커피를 결제했다.. 이건 상관없습니다. 4,800원이 안넘었으니까요. 그런데 5,500원짜리 프라푸치노를 결제했다면 그때는 5,500원이 나중에 청구 할인이 되고 (즉 무료로 마신셈이죠) 그걸로 할인혜택은 끝입니다. 월1회니까요


    그러니 4,800원이 넘는 스타벅스 결제를 하려면 8,100원이 넘는게 무조건 좋겠죠. 8,100원까지 할인이 되니까요. 그러니 친구랑 같이 2잔을 한꺼번에 결제를 하든가, 스타벅스 브런치 세트를 먹든지 해서 8,100원을 넘기세요. 그게 최대 혜택입니다. 


    제가 이번에 활용한 '바람직한 외환 크로스마일리지 카드 사용예'는 이렇습니다 ^^

    • 스타벅스에 가서 '텀블러'를 고릅니다. 대략 11,000원에서부터 3만원이 넘는 제품까지 다양합니다. 매장마다 구비 제품이 조금씩 다르니 마음에 드는 적당한 녀석으로 고르세요. 저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오리지날 로고 텀블러를 골랐습니다 (12,000원짜리)
    • 텀블러를 구매하면 스타벅스에서는 아무거나 커피 한잔을 시킬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 그 쿠폰으로 커피를 함께 주문할 수 있는데요 (머그컵은 쿠폰 안줍니다 ^^)
    • 그래서 저는 시원한 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를... 그것도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사이즈도 상관없으니 가장 큰 놈으로 시키세요 ^^ (저보다 독한 분들은 여기에 토핑까지 추가해서 그 벤티 사이즈 커피를 두분이서 나눠 드시던데 ㅎㅎ 그건 좀...)
    암튼 그렇게 활용하면 저렇게 거의 2만원 상당의 가치를 12,000원에 결제하는 것이고, 거기서 8,100원이 청구할인 되니 3,900원만 실제로 사용한 것이 되죠. 꽤 괜찮은 활용이죠? ^^

    다음달에는 이쁜 머그컵이나 스타벅스 원두를 구매해볼까 합니다 ^^

    조심하실 것은 월1회이니 그달 4,800원이 넘는 결제를 스타벅스에서 했는지 안했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외환 크로스마일리지 카드 쓰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아 물론 이 혜택은 카드 만들고 나서 익월말까지, 그리고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일때만 적용됩니다.




    반응형
Copyright by br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