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청담동맛집] 이영자와 최화정이 극찬한 미슐랭 맛집, 세미계 청담점 후기

밥블레스유를 보다가 꽂혔다며

이영자와 최화정이 그렇게 맛있게 먹었다며

비오는 날 그냥 끌고 가더군요


(사실 저는 배가 안고픈 상황 ㅋㅋ)


세미계 청담점입니다.


사실 방송에 나온 곳은 세미계 한남동점인데

이태원보다는 여기 청담동이 가까워서 이쪽으로...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꽤 알려진 맛집인거 같더군요


브레이크 타임 후에 5시 반에 오픈하는데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줄을 서더군요


숯불닭갈비 라고 쓰여 있으니 그냥 흔한 닭갈비집인가 싶었지만

전혀 예상과 다른 곳이었습니다.


 




'닭목살'을 구워서...

다채롭게 싸먹는 컨셉


닭에 먹을만한 목살이 있어? 싶었는데

그 목살을 뼈를 다 발라서 이렇게 내어져 오더라구요



실제로 어떻게 서빙되어 나오고

어떻게 먹는지, 영상으로 보시죠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맛있다는 평가 받을만 하더라구요


저는 요리에 힌트를 좀 얻고 왔습니다.

고기 먹을 때 찍어먹는 소스가 무척 중요한거 같다는...


^^





별미입니다


가끔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가서 분위기 내기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에요


세미계, 추천할 만 합니다.




#세미계 #닭갈비 #닭목살 #청담동맛집 #이영자 #최화정 #밥블레스유




반응형